여행지

매력적인 다낭 바나힐 입장권 할인 및 가는 법

레디스테디고 2023. 7. 23. 01:54

다낭 바나힐 골든브릿지

다낭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해외여행지중 한 곳인데요. 특히 다낭 서부에 위치한 바나힐은 꼭 가봐야할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시원한 기온과 웅장한 자연경관 그리고 이국적인 모습의 바나힐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바나힐은?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 관광객들의 휴양 목적을 위해 리조트로 건설되었습니다. 베트남의 무더운 날씨와는 달리 해발 1500미터의 고지대에 위치해 주변 환경보다 10~15 정도 더 낮은 선선한 기후와 멋진 자연경관으로 지상의 천국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프랑스 건축물과 베트남 전통 사원 등이 한 곳에 어우러져 동서양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다낭 바나힐 프랑스마을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바나힐 운영시간은 오전 8:00 ~ 오후 22:00까지입니다.(출처: 바나힐 공식홈페이지) 

 

바나힐 입장권

입장료는 2023년 9월 기준으로 성인 90만 동(약 4만 9,050원), 어린이 75만 동(4만 875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현장구매와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환율에 따라 현장구매가 더 저렴한 경우도 있긴 하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기다려서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한 분들은 모바일 티켓에 있는 QR코드를 매표소에서 찍고 입장하면 됩니다. 

 

바나힐 입장권 할인방법

여행사이트에서는 바나힐 입장권을 할인 판매 중이며 할인 쿠폰코드까지 입력하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나힐 할인코드는 여행사이트 결제 화면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바나힐 입장권 할인쿠폰

 

바나힐 가는 방법

다낭의 서쪽에 위치한 바나힐은 차로 30~40분 정도 가야 하며 가는법은 셔틀버스, 그랩, 투어버스 등이 있습니다. 다낭시에서 차량을 렌탈해 직접 차를 몰고 가는 방법도 있지만 베트남은 한국의 도로와는 다르게 많이 복잡하고 오토바이도 많아 렌탈보다는 아래의 3가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셔틀버스

비용이 가장 저렴하면서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하루 2번 운행하며 가격은 평균 8천 원~1만 원 사이입니다. 예약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블로그 후기글을 찾아봐도 가격이 조금씩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성수기기간에는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여행 가는 날짜를 사이트에서 입력 후 가격을 여러 군데 비교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가능한 사이트로는 마이리얼트립, 클룩등이 있습니다. 

 

바나힐 셔틀버스 가격 및 예약하기 ❯

 

2. 그랩(GRAB)

그랩은 일반적으로 카카오택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어플을 이용해 목적지를 입력하면 가격정보가 뜨고 원하는 기사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택시기사들이 외국 손님에게 바가지를 많이 씌워 돈을 더 받기 때문에 한국 관광객들은 요금을 미리 알수 있는 그랩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랩은 사용자가 어플로 직접 호출하는 방법과 호텔에 부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나힐은 거리가 멀기 때문에 기사님께 돌아오는 비용을 흥정해 왕복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왕복비용을 미리 정하면 바나힐을 관광하는 동안 아래에서 그랩 기사님이 기다려주시고 돌아오는 길에 추가 비용을 내고 다른 곳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랩 기사님과 흥정하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호텔에 부탁해 믿을만한 가격으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랩 이용방법

 

3. 투어상품

셔틀버스 예약이나 그랩을 직접 부르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여행사의 투어상품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셔틀버스 + 입장권 + 뷔페까지 패키지로 된 상품들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문 한국어 가이드가 안내해 주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중에는 호텔 픽업도 옵션으로 포함된 상품이 있으니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옵션이 많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나힐 케이블카

바나힐 입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힐로 이동해야 합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케이블카는 5,801m로 17~20분 정도 소요됩니다. 3개의 코스가 있기 때문에 올라갈 때와 내려갈 때 다른 코스를 선택해 다양한 경관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케이블카 정상에 프렌치빌리지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골든 브릿지를 보기 위해 중간에 한번 내려서 구경 후 프렌치빌리지로 이동합니다.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주요 관광지

1. 프렌치 빌리지(프랑스마을)

다낭 바나힐 프렌치 빌리지(프랑스마을)다낭 바나힐 프렌치 빌리지(프랑스마을)

고풍스러운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옮긴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프렌치 빌리지에 도착하면 동화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렌치 빌리지안에는 식당, 카페, 놀이동산(판타지파크)이 모여있습니다. 

 

2. 골든브릿지

2018년 6월에 개통된 골든브릿지는 커다란 부처님의 양손이 황금색 다리를 잡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으며 하늘을 가로지르는 띠 모양의 길을 상상해 만들어졌습니다. 바나힐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골든브릿지에 가면 커다란 손앞에서 인증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다낭 바나힐 골든브릿지다낭 바나힐 골든브릿지

 

3. 판타지 파크

베트남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인 판타지 파크는 자이로드롭, 범퍼카, 알파인코스까지 다양한 놀이기구와 다양한 오락시설이 있어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낭 바나힐 판타지파크다낭 바나힐 알파인코스

 

바나힐 식당

바나힐에는 뷔페, 피자, 롯데리아, 케밥, 초밥집까지 다양한 식당이 있으며 아무래도 관광지이다 보니 시내에 있는 식당들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싼 편입니다. 가격에 비해 음식이 안 좋다는 평도 있어 바나힐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 시내로 나와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까지 다낭 바나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2018년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많은 볼거리와 수려한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바나힐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